![](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3/11/19/20131119083201746358.jpg)
정준일 [사진 제공=미러볼뮤직]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가수 정준일의 싱글앨범 ‘새겨울’이 19일 정오 온라인으로 공개된다.
이번에 선보일 ‘새겨울’은 내년 초 발매될 정규2집의 선공개곡으로 군 전역 후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는 정준일의 마음과 힘든
일들이 있을지라도 그 과정을 이겨내면 밝은 미래가 있다는 위로의 마음을 함께 담았다.
20인조 오케스트라에 기타리스트 홍준호, 베이시스트 서영도 등 국내 최고의 세션들과 함께 작업해 보다 완성도 있는 음악이 만들어졌다.
그동안 메이트의 보컬 및 건반 연주자로 활동해오며 ‘너에게 기대’, ‘난 너를 사랑해’ 등 많은 곡들을 히트 시켰으며, 군 입대 전 발매한 솔로 정규 1집의 타이틀곡 ‘안아줘’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박지윤의 ‘사랑하지 않아’, 김예림의 ‘잘 알지도 못하면서’의 작사, 작곡자이고, 월간 윤종신의 ‘말꼬리’에 보컬로도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다.
제16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출신인 정준일은 신승훈, 이적, 김동률, 유희열, 이승환, 이소라 등 선배뮤지션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후배 뮤지션이기도 하며, 많은 음악 관계자들도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