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남성 로엘족 위한 특별한 행사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1-27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 롯데백화점은 이달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 남성들만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모든 점포에서 '로엘족의 위시리스트 경품 페스티벌'을 연다.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응모 가능하다. 1등 1명에게 2000만원 상당의 IWC 세계를 선물한다. 2등 1명에게는 몽클레르 패딩재킷을, 3등 1명에게는 아이폰5S골드를 증정한다.

본점·잠실점·영등포점 등 주요 점포에서는 이달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남성 패션 매장에서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로엘스타일 바이박스'를 선착순 제공한다. 바이박스는 유명 스타일멘토인 간호섭 교수가 큐레이팅한 '스타일 박스'다. 매달 유행 아이템을 박스에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상품행사로 내달 1일까지 본점 9층 행사장에서 로엘스타일 패션 박람회를 연다. 지이크·레노마·엠비오·지오지아 등 15개 브랜드가 참여해, 재킷·바지·셔츠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남성 패션 상품군에서 30만원·6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내달 1일까지 롯데백화점 페이스북에서 로엘스타일 패션 박람회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는 고객 가운데 일 100명씩 양말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