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아주경제 광고대상-생활가전부문> 코웨이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마시게 하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2-10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물 성장 프로젝트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마시게 하자” 편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


코웨이 물 성장 프로젝트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마시게 하자” 편이 2013년 광고대상 작품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서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올해 코웨이는 새롭게 출발하는 원년이자 업계 1위 기업으로서 물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사회에 건강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메시지로 고객 여러분과 소통하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그 소통의 방법으로 모든 사람들, 특히 우리 아이들이 깨끗한 물을 마시면서 얻는 변화를 통해 평생 지니게 될 건강한 물 습관을 길러주자는 방향으로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우리 아이들의 경우 탄산 음료를 비롯한 카페인과 당분 등이 든 음료를 주로 마시고 있으며, 실제 순수한 물은 세계 보건 기구(WHO) 기준 3분의 1 가량만을 마시고 있습니다. 이러한 잘못된 습관은 아이들의 몸에 악영향을 끼쳐서 소아당뇨 등 심각한 사회문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고자 코웨이는 6개월 간 교문중학교 56명의 아이들과 함께 음료수를 끊고 하루 8잔씩 깨끗한 물을 마시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학교에 정수기를 설치해주고 실생활에서도 아이들이 좋은 물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물 성장 기프트박스도 선물하였으며 신체검사를 병행해 아이들의 건강한 변화를 지켜보았습니다.

실험을 시작한 지 5개월이 지난 현재 아이들은 신체적, 정서적으로 많은 변화를 겪었고, 그 긍정적인 변화를 통해 깨끗한 물이 가진 힘과 코웨이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실험에 참여한 교문중학교 아이들뿐만 아니라, 고객 여러분 모두가 하루 8잔 깨끗한 물 마시기 습관을 통해 건강한 변화에서 비롯되는 기쁨을 함께 누리시기를 희망합니다.

올해 코웨이는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도약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단순히 업계 1위라는 기업 규모에 따른 호칭이 아니라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꼭 필요한 착한 기업, 생명에 대한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생활환경 전반에서 고객 여러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책임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광고대상 작품으로 선정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 드립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