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3/12/09/20131209101957442173.jpg)
이희주 한국투자증권 홍보담당 상무
저희 한국투자증권은 원칙을 지키는 투자를 통한 고객과의 신뢰 구축만이 외형적 1위를 넘어 진정한 1등이 되기 위한 가장 바른 길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그간 모든 메시지에 화려함 보다는 기업의 열정과 진심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투자의 본질은 사람, 즉 고객에서부터 출발합니다. 투자의 진정한 가치 또한 고객의 진정한 행복을 추구합니다. 결국 투자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진정한 가치를 이루어 내는 것이 증권회사 업의 본질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이 맡기신 그 소중한 자산 하나하나에 담겨있는 절실함과 희망을 잘 알고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열정과 신념을 다해 성공투자의 길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고객의 마음에서 출발하는 투자원칙, 그것이 저희 한국투자증권의 투자철학입니다.
예측할 수 없는 금융환경 속에서도 고객의 곁에서 든든한 참벗이 되어 앞으로도 자산증식이라는 큰 목표를 향해 꾸준히 정진해 갈 것입니다.
또한, ‘trueFriend 한국투자증권’이 국내는 물론 아시아 최고의 금융투자회사로 성장해 우리 국민의 자랑스러운 브랜드로 인식될 때가지 고객의 마음에서 배우며 늘 고객과 함께 하겠습니다.
오늘 수상의 영광을 한국투자증권 고객님들께 돌립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