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임직원들은 지난 주말 시설을 방문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놀이방과 강당, 숙소 계단 및 복도 환경을 미화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봉사활동 후 ‘옐로우 산타’로 분장해 시설 내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들로부터 미리 받은 위시리스트에 맞춰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함께 간식을 먹으며 기념 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도영창 시만텍코리아 이사는 “연말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해 임직원들이 함께 힘을 합쳐 봉사활동을 하면서 큰 뿌듯함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참여로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관심 속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만텍코리아는 지난 2009년도부터 해외 어린이를 위한 구호 물품 지원과 결식 이웃을 위한 쌀 기부 등의 자선활동 및 청계산 쓰레기 줍기 등의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중이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3/12/23/20131223141945680387.jpg)
시만텍코리아는 연말을 맞아서울 천호동 '명진들꽃사랑마을’을 방문, 시설 미화 작업 및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옐로우 산타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