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동물 육성 소셜게임 ‘룰더주 for Kakao’에 새로운 아기동물 ‘아삼팬더’를 추가한다고 30일 밝혔다.
31일 추가 예정인 신규 품종의 아기동물 ‘아삼팬더’는 인도 북동부 아삼 지역에 사는 팬더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흰색 바탕에 눈 주변과 양 어깨, 팔, 다리 부분만 회색 빛을 띄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동물 입양소를 통해 ‘북극곰’과 ‘벵골호랑이’, ‘블랜포드사막여우’, ‘쿠퍼허스키’의 판매를 개시하고, 커피잔 모양의 지붕이 인상적인 신규 건물 ‘카페’를 추가한다. ‘파란꽃 티포트’와 ‘파란꽃 찻잔’, ‘파란 포인세티아’, ‘해피뉴이어’ 등 다양한 데코 아이템도 함께 출시한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아삼팬더’를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젬(게임캐시)을 지급한다. 4일과 5일 주말 양일 동안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10만 골드(게임머니)를 증정한다.
또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하루에 1명 이상 매일 친구를 초대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까페베네 상품권’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깜짝상자’를 선물한다. 매일 메이트를 시도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기동물 손난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룰더주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zoo.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