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와 업무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04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4일 라이프플래닛 본사에서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이사(왼쪽)와 윤경중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장이 업무제휴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 4일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KOST)와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개최했다.

라이프플래닛 본사가 위치한 여의도 삼덕빌딩 7층 타운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라이프플래닛 이학상 대표이사와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 윤경중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서 서명 및 교환,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으로 인해 양사는 2015년 2월 3일까지 생명 존중과 나눔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자는 취지의 업무 제휴가 이뤄질 예정이다.

현재 협의된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양사가 함께 진행하는 공동 캠페인을 운영하고, 온라인을 통한 이벤트 및 배너광고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한국인체조직기증 희망 서약자를 대상으로 라이프플래닛 보험 가입 시 추가적인 혜택이나 기부 기회를 제공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검토 중이다.

이학상 대표는 "생명보험은 상부상조 정신을 바탕으로 어려움에 직면한 소중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의 활동과 닮았다"며, "환경적 어려움으로 인해 고통 받는 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사회적 안전장치로서 그 가치에 대한 숭고한 정신을 전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