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웹젠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웹젠은 13일 부터 ‘뮤 온라인’과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 내에서 고급 아이템 및 발렌타인데이 테마 한정판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우선 웹젠은 오 24일까지 자사의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heal.webzen.co.kr)’내에 총 7단계 미션으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된다.
이 중 특정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발렌타인데이를 테마로 한 데코 아이템인 ‘컵케익 간판’과 ‘하트 가로등’, ‘사랑의 초코마차’가 각각 선물함으로 즉시 지급된다.
웹젠은 이벤트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발렌타인데이를 테마로 한 한정판 데코 아이템들도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한다.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www.muonline.co.kr)’에서는 오는 2월 20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초콜릿 상자’를 통해 각종 고급 아이템과 무기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PC방 이용 고객 중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가장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란 초콜릿 상자’를 추가로 선물한다. 또한 정액이용권 패키지 구매 시 ‘프리미엄 뮨’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진행 된다.
신휘준 웹젠 게임서비스본부장은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옴에 따라 웹젠의 게임 내에서도 발렌타인데이의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게임회원의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