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공사, 온라인서포터즈 3기 모집

  • 오는 28일까지 접수

아주경제 최주호 기자 =경상북도관광공사는 경북관광의 SNS 마케팅을 활성화하고 경북의 우수관광자원을 홍보하기 위해 제3기 경북관광 온라인서포터즈 30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경북관광 온라인서포터즈는 매월 경상북도 여행지를 방문해 여행 콘텐츠를 제작하고, 온라인상에서 소개하는 역할 등을 맡게 된다.

온라인서포터즈는 경상북도를 사랑하는 개인블로그 운영자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여행ㆍ사진 등을 주제로 한 블로그 운영자, 주한 외국인(중국인, 일본인 등)을 우대한다.

지원방법은 오는 28일까지 경상북도관광공사 홈페이지(www.gtc.co.kr)에 공지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gbnadri@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온라인서포터즈는 지원서와 지원자의 블로그 등 SNS 활동 경력을 평가해 선발하며, 합격자 발표는 오는 5월 2일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자원봉사시간 인증서, 팸투어 참가 등을 지원하고, 우수 서포터즈 시상 등이 주어진다.

경상북도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서포터즈 모집을 계기로 경상북도의 우수 관광자원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져, 경상북도 곳곳에 숨겨진 관광자원들이 새로운 명소로 재탄생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