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와 2K가 지난 14일 공개한 ‘문명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향한 유저들의 관심이 뜨겁다.
현재 ‘문명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civilizationonline.co.kr)에는 1차 비공개테스트(CBT) 일정이 공개된 상태다. 첫 CBT는 5월 27일(화)부터 2014년 6월 1일(일)까지 약 1주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총 1만여 명을 모집하는 문명 온라인의 첫 CBT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엑스엘게임즈 통합회원에 가입한 후, 홈페이지 내에서 간단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테스터 신청을 하면 된다. 당첨자는 2014년 5월 26일(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명 온라인’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2K와 Firaxis Games의 인기 PC 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의 IP를 활용한 온라인 게임으로 엑스엘게임즈가 지난 2010년부터 개발 중에 있다.
‘문명 온라인’은 홈페이지 오픈과 첫 CBT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문명 온라인’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Officialcivilization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