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계양구노인복지관 2분기 경로당 임원진 간담회 및 상반기 모범경로당(한성아파트경로당) 시상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계양구노인복지관(관장 조정휘)은 지난 6월 30일 11시 복지관 3층 강당에서 계양구 관내 81개소 경로당을 대상으로 내빈 및 경로당 임원진 등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 임원진의 프로그램의 활발한 참여를 도모하기 위한 ‘2/4분기 경로당 임원진 간담회 및 상반기 모범경로당 시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송형식 지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경로당 여가문화 보급사업에 대한 논의와 의견을 나누는 간담회 및 상반기 동안 활발한 활동을 보인 모범경로당의 시상이 진행되었으며, 상반기 모범경로당은 병방동에 위치한 한성 아파트 경로당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모범경로당에 선정된 강영자 회장은 “모든 회원들이 복지관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하여 상을 받게 된 것에 큰 기쁨과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경로당 회원들의 건강한 취미생활과 단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상반기 모범경로당(한성아파트경로당) 시상[사진제공=인천계양구]

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양구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모범경로당 선정은 2010년부터 경로당여가문화보급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계양구노인복지관에서 상․하반기에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수업에 대한 평가 및 복지관 행사 참여 점수 등을 반영하여 모범경로당을 선정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