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즈호텔 라구뜨,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더클래식500 호텔 펜타즈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사장 박동현)의 뷔페레스토랑 ‘라구뜨’가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인 ‘핫 섬머 푸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10일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하는 ‘핫 섬머 푸드 프로모션’ 기간의 특별 메뉴는  ‘샬롯 허브 가지구이’를 포함해  ‘토마토 구이’, 각종 채소에 콩을 넣어 만든 ‘콩스튜’가 준비된다.

이외에도 더운 여름철 원기회복을 위한 보양 메뉴  ‘초계탕’, 엄나무를 넣어 끊인 ‘매운 도가니찜’ 이 있다. 디저트로는 여름에 열을 내리기 좋 ‘팥크림 케익’과 레몬커드를 이용한 ‘포션 케익’, ‘블루베리 라임젤리’가 디저트로 준비된다.

초복인 7월 18일에는 인삼·대추·밤을 넣어 만든 ‘인삼닭죽’과 함께 장어를 활용한 ‘장어덮밥’과 유자간장소스에 데리를 발라 굽는 ‘장어 보우 초밥’ 요리, 농어로 만든 ‘바이니쿠 스시’와 ‘아부리 스시’가 준비된다.

한편 라구뜨는 7월 한 달간 생맥주 혹은 병맥주 2잔 주문시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Summer Beer 2+1 Promotion’, 매주 금요일 6인 이상의 저녁 회식 모임 예약시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맥주를 무료로 제공하는 ‘Enjoy Friday Event’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밖에 7월 생일을 맞는 고객 및 동반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4인 이상 예약고객에게 화이트 와인 한 병을 증정한다.

뷔페 가격은 런치 4만 1800원, 디너 5만 3900 원(세금 포함)이다. (02)2218-577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