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플 RPG 신작 ‘신들의 전쟁: 데미갓워’, 전투 및 전술 시스템 공개

[사진제공-팜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팜플(대표 서현승)이 RPG 신작 ‘데미갓워’의 전투와 전술 시스템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공개된 전략 시스템은 크게 전투와 전술로 구성돼 있다.

전투는 ‘데미갓워’의 자동전투와 수동전투 모드로, 자동전투의 경우 전투가 종료될 때까지 스킬과 타겟팅을 자동으로 진행하며, 스킬 예약 시스템을 통해 스킬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다.

수동전투는 선택된 영웅을 이동시킬 수 있으며, 적과 영웅을 지정해 공격하는 등 조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전투 진행 시 기호에 맞춰 자동에서 수동으로 변환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데미갓워’의 전술 시스템은 돌격/보호/일반/대기 등 총 네 가지로 구성돼 전투 및 PvP 플레이 시 보다 박진감 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돌격 전술은 적에게 최대한 타격을 줄 수 있는 스킬을 사용하며, 보호 전술은 회복 및 적의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스킬을 사용한다. 일반 전술은 공격, 방어, 지연형 스킬을 골고루 사용하며, 대기 전술은 사용자가 직접 입력하는 스킬을 사용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데미갓워’는 이달 말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예정으로, 현재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almple.com/demigodwar/preregist/event)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emigodw)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