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까지? 서비스 영역 확장된 소셜커머스 등장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과 맛집을 이용할 수 있어 전 국민의 대세로 떠오른 전자상거래 방식 소셜커머스가 교육 분야까지 그 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고가의 수강료를 절반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는 교육 전문 소셜커머스까지 등장하여 특히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교육 전문 소셜커머스 ‘나이스몰’이 그러한 인기몰이의 사례다. 나이스몰에서는 교재비를 포함한 인터넷강의 수강료를 반값 이상 할인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독학은 어렵고 기존 인터넷강의는 비싸서 공부를 시작조차 못하는 공무원·국가자격증 수험생들의 고충을 해결해 주는 것이다.
 

[사진 = 교육전문 소셜커머스 '나이스몰' 제공]


나이스몰에서 특히 중점을 두는 분야는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다. 현재 2개월여 남은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추어 단기간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은, 최신 경향을 반영한 최신 교재비를 포함해 10만 원 대에 인터넷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수강 과목은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과 2차 부동산세법, 부동산공사법, 부동산공법, 부동산 법령 및 실무로 구성돼 있다.

24시간 제공되는 인터넷 동영상 이외에도, 단기완성 1, 2차 교재, 스마트폰 강의, MP3 강의 다운로드, 직강교수 질의응답 Q&A, 시험 정보 및 예상모의고사 서비스, 동영상 문제 발생 시 원격 지원 등 폭넓은 추가 서비스가 제공된다.

합리적인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인터넷강의 서비스 관련 정보는 나이스몰 홈페이지(http://www.nicegosi.com)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