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벤처밸리 내 최고층 지식산업센터 ‘평촌 오비즈타워’ 준공 임박!

  • 취득세, 재산세 감면 및 장기저리융자 가능

[사진=평촌 오비즈타워 조감도]

아주경제 조애경 기자 = 대우건설은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813번지 일대에 35층 높이의 ‘평촌 오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를 분양·임대중이다.

평촌 오비즈타워는 지하 3층~지상 35층 규모로 오는 12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연면적 12만4171㎡의 매머드급 규모로 건물 높이가 154.9m에 달해 안양시에 있는 지식산업센터로는 가장 높은 건물이 된다.

평촌 오비즈타워는 4호선 인덕원역과 평촌역을 도보로 이용가능하며, 강남권 진입이 상당히 용이한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경수산업도로 및 과천로, 관악로를 통해 강남권까지 15분대에 접근할 수 있으며, 외곽순환도로 평촌IC를 통한 경부선과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인근 대한전선부지에 조성되는 ‘스마트스퀘어’는 스마트콘텐츠센터를 비롯해 한일이화, LG유플러스, 태성산업, 서화정보통신, 뉴젠스, 네온테크, 인포피아 등 국내 유망 28개 기업이 입주할 예정으로 안양벤처밸리와 함께 첨단산업단지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지하 1층~지상 5층), 저층부의 높은 층고(4.7~6.2m), 자연환기와 채광을 위한 선큰가든, 다목적 휴게공간, 대규모 회의실 배치로 기업근무환경을 고려한 설계도 눈에 띈다.

오비즈타워는 전용면적 80㎡(구 24평), 85㎡(구 26평)대를 기본 유닛으로 다양한 조합을 통한 가변형 평형구성이 가능하다.

근린생활시설을 제외한 전 호실에 대해 시스템냉난방기를 무상으로 지원해 주고 있다.
분양문의 : 031-442-0429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