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쇼케이스는 KNN, 부산 KBS, MBC 등의 각 방송국의 DMB중계 및 녹화가 진행되는 가운데 개최되는 만큼 백만명이 넘는 관객이 모일 것으로 전망된다. 그 어느 가수의 쇼케이스보다 최다 관객 앞에서 치러진다는 점에서 새로운 가요사를 쓰게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부산 수영구민들로 구성된 합창단원들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무대가 될 예정이다.
윤수일밴드의 24번째 앨범에는 싱어송라이트 윤수일의 부산에 대한 사랑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록곡은 ▲Blue wave ▲부산 여인아 ▲Diamond bridge ▲Marine city girl ▲누리마루 총 다섯 곡이다.
특히 1번 곡 Blue wave는 무아의 멤버이자 윤수일의 아들 윤지호가 프로듀싱 한 곡으로, 뉴 웨이브 사운드 편곡의 새로운 음악 장르다.
한편 윤수일은 지난해 엔터테인먼트 누리마루를 부산에 설립하고 신인발굴에 힘쓰는 등 부산을 중심으로 한 영남일대의 뮤직파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윤수일밴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