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동래시장 퓨전파전 만들기 대회

아주경제 부산 정하균 기자 = 동래시장 상인회와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은 내달 6일 오후 1시 동래시장 주차장에서 '제2회 동래시장 퓨전파전 만들기 대회'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 대회는 중소기업청과 시장경영진흥원으로부터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선정된 동래시장을 널리 알리고 동래파전의 새로운 장르를 개발해 동래시장만의 특화상품을 확보하고자 마련됐다.

파전에 자신이 있는 부산시민이면 누구나 참가비 없이 참가할 수 있고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선착순 60팀이다. 이날 시상은 대상팀 80만원 등 총 23개 팀에 188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지급된다.

동래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dongnae2013 ‘이벤트/공지게시판’)에 접속, 참가신청서와 음식조리법 설명서 등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dongnae2013@naver.com)이나 사업단(동래구 충렬대로 237번길 72 청수빌딩 301호)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작년 대회에서는 소고기 퓨전파전과 고추장 퓨전파전이 각각 대상과 금상을 차지했다. 이들 작품은 지난 8월에 동래시장 244주년 기념행사로 열린 ‘동래시장 퓨전파전 먹거리 축제’와 ‘제20회 동래읍성역사축제’에서 그 맛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