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뿌리산업 취업박람회 개최… 뿌리기업의 정보와 취업 기회 제공

  • 제조업의 근간인 ‘뿌리산업’의 첫 대규모 취업박람회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가 주관하는 ‘2014 뿌리산업 Job-Fair’가 12월 17일 서울 양재 aT 센터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2014 뿌리산업 Job-Fair’는 근무 환경이 뛰어나고 성장 역량을 갖춘 우수 뿌리기업의 정보와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대규모 채용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는 정부에서 지정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 ‘뿌리기업명가’, ‘뿌리기술전문기업’을 포함해 근무 복지환경, 경영 안정성, 성장 가능성을 갖춘 60여개의 우수 뿌리기업이 참여하여 뿌리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핵심인재를 적극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취업 준비생을 위한 멘토 강의, 이미지컨설팅, 면접기법 강의가 마련되어 있으며, 지문적성검사, 취업 타로카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014 뿌리산업 Job-Fair’의 사전등록 신청은 홈페이지(www.ppuri-jobfair.com)를 통해 가능하며(현장 등록 가능) 자세한 사항은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02-2183-164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뿌리산업은 자동차, 조선, IT 등 제조업의 근간이 되는 산업으로, 주조, 금형 소성가공, 용접, 표면처리, 열처리 등 공정기술을 활용하여 제조업의 품질을 결정하는 국가핵심산업이기도 하다.

 

[뿌리산업]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