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시력교정술을 받기 위하여 많은 사람들은 강남에 있는 안과로 몰리는 추세라 강남 소재의 안과를 선택하려 했지만, 병원의 검사 방법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수술 비용 광고와 공장에서 찍어내듯 운영되고 있는 큰 병원을 선택하기보다 연혁이 있고 믿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하기로 했다.
라식 수술은 각막을 살짝 벗겨내고 각막 실질에 레이저로 조사하여 시력 교정 뒤 다시 덮어 주는 방식으로, 하루 만에 시력이 상승한다. 단, 각막 두께가 절편을 만들 수 있을 정도로 두꺼워야 수술이 가능하다. 각막이 얇아 라식이 안 되는 경우, 각막 대신 각막 상피를 벗겨내고 레이저로 굴절력을 조절하여 라섹 수술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시력교정술을 받을 병원을 결정할 때는 정밀한 검사가 이뤄지는 곳, 적합한 수술 방법을 진행하고 사후관리가 가능한 곳, 전문적인 의사의 진료가 이뤄지는 곳 등의 측면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한편, 수원의 라식, 라섹 수술 안과인 문안과는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갖추고, 많은 환자를 진료하는 것보다 한 명의 환자라도 책임지고 진료하여, 환자를 위한 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술 후 발생할 수 있는 시력 저하도 평생 보장 제도로 케어받을 수 있다. 특히 문안과는 문정휴 원장이 직접 약 5만건 이상의 라식 라섹 수술을 집도하여 안전성이 입증된 병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안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