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5기 모집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5기를 모집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국내 대표 게임사인 넷마블에서 생생한 실무를 경험하고 기업 문화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대학생들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3년부터 매년 두 차례씩 운영하고 있다.

게임을 좋아하고 각종 SNS 활용에 익숙한 수도권 거주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오는 30일(화)까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넷마블은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서류 및 면접 전형을 진행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마블챌린저 5기로 뽑히는 학생들은 약 6 개월 간 매월 2회 넷마블 본사를 방문해 트렌드리포트 발표, 실무자 멘토링, 뉴미디어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경험해 볼 수 있음은 물론 넷마블이 개최하는 각종 사내ㆍ외 행사에도 참여하게 된다.

넷마블은 마블챌린저 5기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 등을 지원하고 향후 넷마블 인턴십 등에 지원할 경우에는 가산점도 부여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시대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게임 기업 넷마블에서 좋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며 "넷마블은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 갈 젊은 친구들이 역량을 키워 훌륭한 게임인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5기 모집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