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 신제품 2종 '퍼퓸 클래식·아로마쥬얼 펄 클래식' 출시

[사진=다우니 클래식 컬렉션]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한국피앤지 다우니는 신제품 '다우니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섬유유연제 '다우니 퍼퓸 클래식'과 세탁용 향기지속제 '아로마쥬얼 펄 클래식' 두 제품으로 구성됐다.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사랑 받는 우아함을 테마로 은은한 향기로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섬유유연제 '다우니 퍼품 클래식'은 향수처럼 고급스러운 향기로 탑노트, 미들 노트, 베이스 노트로 나뉘어 사용 시간에 따라서 다양한 향기를 즐길 수 있다.

사용 직후의 향기인 탑노트는 과일 향 위주로 싱그럽고, 미들 노트는 다마스 로즈, 쟈스민 등으로 은은하고 여성스러우며, 마지막 베이스 노트는 머스크, 샌달우드로 우아하게 마무리 한다.

세탁용 향기지속제 '아로마쥬얼 펄 클래식'은 향기가 응축된 고체형 구슬 형태로 섬유유연제와 함께 사용하면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

다우니 관계자는 "생활용품 분야에서 좋은 향기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강해지고 있고 취향도 점점 더 고급화 되는 추세"라며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춰 향수와 같이 퀄리티가 높은 컬렉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다우니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방송인 이휘재의 부인인 문정원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