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창업아이템과 달리 경기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 뿐만 아니라, 창업 초보자도 손쉽게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이다. 다만, 다양한 프랜차이즈들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선택이 쉽지 않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믿고 맡길 수 있는 가맹본사를 선택하는 일이다.
프랜차이즈 업체 선정 시에는 해당 프랜차이즈의 본사가 전국적인 사후 관리를 진행할 만한 충분한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지, 그에 따른 지속적인 관리가 원활히 이루어지고 있는지 꼭 확인해야 한다.
피시방 창업의 특성 상 오픈 후 지속적인 관리와 컨설팅을 받지 않으면 타 매장과의 경쟁에서 밀릴 수 있기에 예비 창업자들은 피시방 프랜차이즈를 통해 본사 차원의 매장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는지 여부를 살펴봐야 한다.
또한, 오픈 전 아이비스글로벌 본사에서 철저한 서비스 교육, 현장교육, 세무교육 등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지며 오픈 후에도 현장에 교육 전문 슈퍼바이저를 배치, 가맹점주의 교육 및 아르바이트 교육, 매장 적용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아이비스PC방은 피씨방 창업의 성수기인 여름시즌을 겨냥한 창업 특전으로 냉방기 1대를 무상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냉방기 무상지원 창업 특전은 여름 한시적 이벤트로 진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스PC방 홈페이지(http://www.ibiss.co.kr) 및 창업문의전화(1544-8789)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시 강동구 길동 본사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성공 창업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비스 PC방]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1
0 / 300
-
ajunewsmc_**** 2023-07-05 13:18:56한창 영업할 때는 저렇게 열심히 홍보했는데 결국에는 파산이라는 결말을 맞았군. 본사 파산 소식을 들은 가맹점주들은 과연 무슨 생각을 했을까? https://biz.chosun.com/topics/topics_social/2022/05/31/FDH4HCUVMRCRBM4JBIBSO5BXFU/ 그건 그렇고 전국에 오락실이나 많이 살아나면 좋겠는데 차리고, 유지하는데 드는 돈은 많은데 수입이 적어서 하려는 사람이 없으니까 아마 안 될 거야. 오락실이 많던 시절이 그립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