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다양한 패키지로 '가을 방학' 특수 노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9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을 방학 맞은 어린이·가족 위한 다양한 호텔 패키지 출시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국내 호텔들이 올해 처음 시행되는 가을 방학 특수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올해부터 학교장 재량으로 1주일 내외의 단기방학을 시행할 수 있게 되면서 아이들이 최장 10일간의 가을방학을 맞기 때문이다.

특히 추석, 한글날 등 국경일 연휴와 더불어 가을방학으로 인해 아이와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호텔들은 아이들에게 체험학습의 기회도 제공하고 가족이 오붓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제주신라호텔은 '톰 소여의 모험 캠프'를 준비했다. 동화 속 모험의 세계를 직접 체험하며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협동심도 키울 수 있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톰 소여의 모험 캠프'는 소설 '톰 소여의 모험'을 콘셉트로, 오두막 '키즈 캐빈'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 숨비정원 인근에 마련된 '키즈 캐빈'에서 울타리에 페인트칠을 하면서 동화 속 명장면을 재현해보기도 하고 그물 늑목, 구름다리, 미끄럼틀 등을 오르내리며 미션을 수행하는 다양한 신체활동도 할 수 있다.

아이들은 역할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동화 주인공처럼 밀짚모자와 청멜빵바지를 차려 입고 참여하게 된다.

'톰 소여의 모험' 캠프의 하이라이트는 동화 속 악당 '인디언 조'와의 결투를 통해 보물을 찾아오는 것이다.

인디언 조로 변장한 선생님과 물총싸움, 모형 칼 싸움 등을 하면서 친구들과 힘을 합쳐 악당을 물리치고 보물을 찾아오는 활동은 아이들이 캠프 활동 중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다.

제주신라호텔의 '톰 소여의 모험 캠프'는 '헬로! 키즈 캐빈(Hello! Kids Cabin)' 패키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는 ▲키즈 캐빈 프로그램(1인 1회)▲스탠다드 객실 1박▲키즈 아일랜드, 짐보리 시설무료 이용▲실내외 수영장 이용▲풀 사이드바의 아시아 누들 콜렉션 4개 중 택1▲조식  (성인 2인, 소아 1인)▲더 신라 테디베어 증정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42만 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온라인에서 예약하면 로비라운지에서 피자와 생맥주 2잔(1회)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사전 예약은 필수다.
1588-1142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愛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9월 21일부터 1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그랜드 객실 1박▲더 델리의 테이크아웃 커피 2잔▲N 서울 타워의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2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24시간 체육관 이용, 무료 와이파이 역시 이용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27만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02-799-8888

◆더 플라자도 가을 패키지 ‘얼리 오텀(Early Autumn)’ 패키지를 오는 24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딜럭스룸 1박과 로비층에 위치한 카페 & 바 ‘더라운지’에서의 애프터눈 티 세트, 세븐스퀘어 2인 조식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2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며 모든 이용 고객에게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과 덕수궁 입장권, 호텔 레스토랑 10% 할인, 그리고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이 주어진다. 02-310-7710

◆서울신라호텔은 가을 방학을 맞은 아이와 함께 평일 연휴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가족들을 위해 '패밀리 딜라이츠(Family Delights)'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입장 대기를 해야 할 정도로 주말 이용객이 많은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혜택이 포함돼 붐비지 않는 평일에 한적하고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석식과 조식이 모두 제공되는 것도 장점.

모든 혜택을 성인 2인과 소인(만 13세 미만) 1인 기준으로 구성, 3인 가족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라이브러리 시그너처 디너 세트 (3종) 및 레드 와인(2잔)▲미피(Miffy) 캐릭터 타올(1개)과 인형(1개)▲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40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02-2230-3310

◆신라스테이 동탄은 아이와 함께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어텀 피크닉(Autumn Picnic) 패키지'를 마련했다.

'어텀 피크닉'패키지에는 선조들의 지혜와 슬기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전통문화 테마파크인 민속촌 입장권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한국 민속촌 자유이용권 2매▲아사히 생맥주 2잔과 타코치킨, 가든샐러드가 포함된 비어 세트▲신라스테이 베어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4만 7000원부터, 추석연휴 기간인 9월 25일부터 30일까지는 12만7000원(각각 10% 세금 별도). 02-2230-3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