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

  • 파주시청, LG디스플레이에서..파주시 고품질 농·특산물 한자리

[파주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파주시(시장 이재홍)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시 지역에서 생산되는 주요 농·특산물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2015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는 오는 23일,24일 파주시청 주차장과, 22일부터 25일까지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최된다.

이번 직거래 행사장에서는 파주지역에서 생산된 사과, 배, 복숭아, 포도, 꿀, 산머루주, 감홍로주, 표고버섯, 장단콩초콜릿, 인삼가공품 등 18개 단체에서 60여종의 파주시 대표 농·특산물을 전시 판매한다.

이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파주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생산 농가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소비자는 품질 좋은 파주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 행사는 매년 설맞이, 추석맞이로 개최되며 지난 설맞이 직거래 행사에서는 13개 농가 및 업체가 참가하여 9400만원의 판매 성과를 보였으며, 특히 직거래 행사시 소비자가 좋은 품질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매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파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직거래를 더욱 활성화하여 파주시 농·특산물 판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