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코 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여러 걱정도 큰 것이 현실이다. 코는 단순히 미적 기능 외에도 호흡과 직결된 기관이기 때문에 자칫 수술로 인해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우려가 크고, 코 수술 부작용에 대한 부담도 있기 때문이다.
국내에 코 성형에 대한 노하우가 깊게 자리잡지 않았던 시기에 코 수술을 받았던 환자들 중에는 코 재수술을 받는 환자들도 많은 편이다. 무조건 높은 코를 선호하거나 저렴한 가격에 덜컥 수술을 받았다가 코 재수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이런 가운데 코 재수술 분야의 권위자인 김신영 성형외과 전문의가 강남역에 개원한 강남T성형외과가 주목 받고 있다. 김신영 원장이 집도하는 강남T성형외과는 코재수술 분야에서 알아주는 실력자인 김 원장이 현장에서 환자들의 고충을 수없이 경험하고, 이러한 고충을 해소해 주기 위해 개원한 병원이다.
이어 “코재수술은 이미 한 번 수술을 받았던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코재수술 잘하는 병원에서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특히 염증과 구축을 방지하고 흉터가 남지 않도록 하는 것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코 재수술 분야의 실력자인 김신영 원장은 철저한 자기관리로도 정평이 나있는 인물이다. 술과 담배를 전혀 하지 않고, 엄격하게 생활을 관리하며 완벽한 수술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봉직의사 시절부터 코재수술과 눈재수술에 주력하며 성형수술 부작용 등으로 인해 고통 받는 환자들의 어려움을 해소해 주는 것을 보람으로 삼고 있다.
코재수술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강남역성형외과 ‘강남T성형외과’는 강남역 10번출구 3분거리, 지오다노 매장 옆 mixxo, 파리크라상 건물 6층에 위치해 있다. 현재 개원을 기념해 가격할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강남T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