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BITCHES 발표 씨엘,가슴 성형수술? "데뷔 전 성형 제안 받았지만.."

[사진=HELLO BITCHES 발표 씨엘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걸그룹 2NE1 멤버 씨엘(CL)이 솔로곡 HELLO BITCHES를 발표한 가운데 가수 데뷔 전 성형수술 제안 발언이 화제다.

씨엘은 최근 미국 패션매거진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가수 데뷔 전에 성형수술 제안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당시 씨엘은 성형 수술 관련한 질문에서 "(2NE1)데뷔 전에 성형 제안을 받은 적이 있지만 거부했다" 며 "앞으로도 계획은 없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한 씨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슴골을 드러내며 자신감에 넘치는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씨엘은 가슴이 깊게 파인 검은색 상의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씨엘은 성형 수술을 하지 않은 자연산 불륨을 드러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씨엘은 21일 오후 21시 음악 공유 사이트인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를 통해 신곡 'HELLO BITCHES' 음원을 무료로 공개했다.

'HELLO BITCHES'는 내년 초 앨범 발매를 앞둔 씨엘의 사전 글로벌 프로모션의 곡으로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와 Jean-Baptiste가 작곡에 참여했고, 테디와 Jean-Baptiste, 씨엘, Danny Chung이 작사에 참여했다.

HELLO BITCHES 발표 씨엘,가슴 성형수술? "데뷔 전 성형 제안 받았지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