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증권, 방송세미나 ‘2016년 기본부터 다시 시작’ 개최

[사진= 이베스트투자증권 제공 ]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늘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6주간에 걸쳐 이베스트 프라임(eBEST PRIME) 방송 기초 세미나 ‘2016년 기본부터 다시 시작’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으로 시청 가능한 이번 방송 세미나는 이베스트투자증권 리서치본부 애널리스트 6명이 강사로 나서 중국투자와 미디어 커머스, 미국 금리인상 이후 투자전략, 현금 흐름이 좋은 기업에 투자하기, Contrarian 투자전략_고정관념을 깨보자, 따이공을 둘러싼 화장품업 內 변화와 투자전략, 일본화되는 한국과 음식료/소비재 투자전략 등의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1시간씩 진행되며 강연 직후 온라인 채팅을 통해 고객 Q&A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세미나 대상은 이베스트 프라임(eBEST PRIME)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며, 참여는 이베스트투자증권 HTS 인 ‘eBEST PRO’내 이베스트 프라임 서비스 방송화면 [9332]에서 가능하다.

한편, ‘이베스트 프라임(eBEST PRIME)’은 ‘e프라임’이라는 서비스명칭으로 현재 시범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2016년 1월 11일(월)에 ‘이베스트 프라임’으로 정식 오픈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T. 1588-242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