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유 열풍으로 천호식품 ‘마시는산수유진액’ 관심 상승

  • 산수유, 신장기능을 강화하고 기력회복, 남자를 위한 대표 건강식품으로 재조명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산수유 효능’에 대한 키워드가 오르며 다시금 산수유가 주목을 받고 있다. 산수유는 코르닌, 사포닌 등 유효성분이 풍부해 신장 기능을 강화해주는 대표적인 식품이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음을 강하게 하고 정력향상에 좋다고 기록되어 있을 만큼 예로부터 남자에게 좋은 원료로 알려져 있다.

산수유가 다시 화제 되면서 산수유의 열풍을 이끈 대표제품인 천호식품의 '마시는산수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천호식품 '마시는 산수유 진액'.[사진=천호식품]


'마시는산수유진액'은 품질 좋은 국내산 산수유 함량이 무려 86.5%에 달한다. 여기에 남자에게 좋은 성분인 복분자 농축액과, 산화 아연, 벌꿀을 더했다. 이 제품은 인공적으로 합성한 물질이 아니라 자연에서 얻은 산수유 그 자체를 건강식품화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산수유를 양지바른 햇볕에 일주일 정도 말린 후 산수유 씨를 제거한다. 그리고 다시 한번 말리는 과정을 거쳐 진액으로 추출한다. 산수유는 예로부터 남자에게 좋은 열매로 알려져 있으며, 포도산, 사과산, 주석산 등의 유기산과 비타민A가 풍부하다.

산수유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음료 대용으로 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뚜껑이 달린 치어팩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다. 1박스에 60팩 구성으로 하루에 2~3팩 마시면 된다.

'마시는산수유진액'은 부부궁합을 위한 부모님 선물로도 좋으며, 직장상사, 은사 선물용으로도 좋다. 산수유는 30대부터 먹기 시작하면 더욱 좋아 주요 고객층도 중년 남성에서 30대 남성, 여성으로 이어지며, 점점 확대되는 추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