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밤-복면가왕’ 막상막하 복면가수들! 치열한 폐활량전쟁의 전말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31 13: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매주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대한민국 대표 예능으로 자리 잡은 복면가왕에 때 아닌 이색 전쟁이 벌어졌다.

이번 주 ‘복면가왕’에서는 5연승으로 새 역사를 쓴 다크호스 ‘여전사 캣츠걸’에 도전하는 준결승전 진출자들의 솔로곡 대결을 펼친다. 그 어느 때보다 막강한 복면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가왕’ 자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특히, ‘복면가왕’을 강타한 때 아닌 폐활량 전쟁이 벌어졌다. 누구보다 폐활량에는 자신 있다는 두 복면가수가 선보인 어마어마한 폐활량 자랑에 판정단이 모두 깜짝 놀란 것이다.

또한, 연예인 판정단도 이 폐활량 전쟁에 참전, 뜻밖의 재능을 발견한 새로운 다크호스의 등장으로 스큐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그의 어마어마한 능력(?)에 MC 김성주 역시 “숨은 능력자는 따로 있었다”고 극찬했다.

뿐만 아니라, 폐활량 대결에서 아쉽게 패배한 복면가수가 슬픔 속에서 지어 낸 기상천외한 ‘폐활량’ 삼행시 역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6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여전사 캣츠걸’이 왕좌를 노리는 복면가수의 무대에 아무 말 없이 엄지손가락을 보냈다고 해 그녀가 6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치열한 폐활량 대결의 승자는 누가될지 31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