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HIT500 사업 제2차 신규 참여기업 모집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임채운, 이하 중진공)은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HIT500 사업의 제2차 신규 참여기업을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창업 3년 미만 또는 신제품 출시 2년 이내의 생활 소비재 완제품을 보유한 제조기업이다. 이번 2차 모집에서는 100여개의 우수한 중기제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2010년부터 시작된 HIT500 사업은 시장에 새롭게 출시되거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 유망제품을 발굴해 △온라인 상품 홍보페이지 제작 △소비자의 제품 체험과 모니터링 △키워드 검색광고지원△전자랜드 내 ‘HIT500상생매장’ 입점 등 온·오프라인 홍보 및 직접 판로·수출지원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특히, 오프라인 판매처 확보가 어려웠던 중소기업들은 전자랜드 내 ‘HIT500상생매장’에 입점함으로써 고정적인 판매처를 확보하여 온라인 판매와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를 폭 넓게 만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구본종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HIT500사업은 창업초기 기업의 제품을 유통업체와 소비자에게 쉽고 빠르게 알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지원방안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