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출시 1000일 이벤트 실시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출시 1000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고 등급 몬스터인 초월 몬스터 선택권을 비롯해 골드, 개척자의 검, 용암거인의 반지, 특별 코스튬, 파괴자의 초월보주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5월 17일까지 진행하는 ‘천일동안 이벤트’에서는 이용자가 미션을 완료하고 퍼즐을 완성할 때마다 7성 캐릭터, 전설장비, 한계돌파 몬스터, 초월의 깃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열쇠 충전시간 단축 △레이드 기본 참여 가능 횟수 추가 △요일던전 모두 오픈 △요일던전 기본 입장 가능 횟수 추가 △한계돌파 비용 50% 할인 등 5종의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공식카페에서는 5월 19일까지 ‘염화의 로아노’, ‘세리엘’, ‘록산느’ 중 초월 캐릭터로 추가됐으면 하는 캐릭터를 뽑는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캐릭터는 향후 업데이트 때 반영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