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전 오프닝 세레머니에는 경인교대 이재희 총장과 총동문회 이재영 부회장을 비롯하여 미술교육과 동문 3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경인교대 개교 70주년 기념 미술교육과 총동문전 개최 [1]
이재희 총장은 미술교육과 총동문전을 축하하는 기념사를 통해 “학교의 부족한 지원 속에서도 훌륭한 미술전을 일궈낸 미술교육과 모든 교수님과 오늘 참석해주신 모든 동문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는 구심적 역할을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표했다.
이어 총동문회 이재영 수석부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틈틈이 창작을 하시어 총동문전을 알차게 준비해주신 미술교육과 동문들께 감사드리며, 또한 언제나 자랑스러운 모교 경인교육대학교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총장님 이하 후배님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답하였다.
끝으로 미술교육과 김진석 학과장은 “이번 미술전을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 정성을 쏟아 애써주신 미술교육과 교수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동문전 준비위원장 이진복 교수께 큰 박수를 부탁드린다.”며 공을 돌렸다. 이진복 교수는 “출품하여 주신 동문들, 각 분야의 준비위원님들께 심심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특히 내년 8월에는 동문회 서양화분과가 파리에서 전시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답하였다.
미술교육과 동문 52명이 참여하여 한국화·서양화·조소·공예 작품을 선보이는 이번 미술전은 경인교대 인천캠퍼스 예지관 컨벤션룸에서 27일(금)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