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로타리안과 함께 걷는 호수누리길 나이트워크 축제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02 10: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달 31일 일산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로타리안과 함께 걷는 ‘호수누리길 나이트워크 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양시를 찾은 세계 로타리안과 103만 고양시민이 함께 걷는 호수누리길’이라는 슬로건으로 호수공원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개최된 이번 축제에는 고양시를 찾은 로타리안 5만 여 명 중 일부만이 참가해 아쉬움을 주었지만 500명의 고양시민이 함께 행사에 참가했다.

이날 행사는 신명나는 송포호미걸이의 농악놀이를 시작으로 여성 전자현악 3인조 그룹 샤인의 강하고 파워풀한 무대가 이어져 행사 참가자들의 열기를 더했다.

이어서 노래하는 분수대를 출발한 로타리안과 고양시민은 호수공원 전통정원과 장미원, 한울광장을 지나 고양시 관광특구인 웨스턴돔과 라페스타를 아우르는 호수누리길 7km 코스를 거닐며 고양시의 야경을 관람하고 우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10여 명의 로타리안들은 2016 국제로타리 세계대회를 맞아 특별히 기획된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웅장한 분수 공연도 관람하며 행사 끝까지 참가하는 열정을 보였으며 행사 관계자들은 로타리안들이 숙소까지 무사히 돌아갈 수 있도록 버스에 탑승할 때까지 안내해주었다.

최봉순 고양시 제2부시장은 “2016 국제로타리 세계대회에 참가한 세계 로타리안을 환영한다”며 “찬란한 문화유산과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도시 고양시에서 즐겁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