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전통시장으로 놀러오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0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시흥시 전통시장으로 놀러오세요

아주경제 이등원 기자 =경기도 시흥시(김윤식 시장) 경제정책과와 삼미시장상인회는 침체된 골목상권과 마을경제에 활력을 제공하고 이를 통한 시흥형 청년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삼미전통시장 상권을 활용, 시장 상점의 음식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뷔페식 행사 ‘마싯데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마싯데이’ 행사는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시장 내 어린이 공원 부스에서 1개당 1000원인 쿠폰을 구입(기본 5000원)하면 쿠폰과 함께 도시락 용기를 받아 시장 안 마싯데이 메뉴판이 있는 각 상점에서 음식을 구입해 포장하거나, 어린이공원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마싯데이’는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4시간 동안 신천동 삼미시장에서 진행되며, 기타 부대행사로 ‘포토존 체험’과 ‘문화예술 공연 관람’도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처: 삼미전통시장상인회 031-317-4455)

 ‘마싯데이’가 전통시장 이용자들이 저렴하게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문화예술 공연까지 관람할 수 있는 새로운 문화를 형성해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