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오래국 캐릭터인 ‘심판의 아르둔’, ‘과감한 발걸음 좌라’, ‘작은 눈송이 롯’, ‘깊은 눈빛의 필마온’이 여성형 캐릭터의 모습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들은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로 ‘단테’를 선보여 수집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또한 궁극진화 캐릭터로 ‘액슬리’가 추가된다. 일반 캐릭터를 개(改) 또는 계승으로 진화 시킬 수 있는 궁극진화를 통해 색다른 성장의 재미를 선사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에는 특별한 스킬과 능력을 가진 신규 캐릭터들이 추가됐다”라며, “해당 캐릭터들을 통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출시 400일 기념해 한정판 캐릭터를 다시 소장할 수 있는 캐릭터 뽑기권 지급 이벤트가 다음 달 2일까지 진행 중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