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삐에로의 파티’ 2차 업데이트 실시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삐에로의 파티’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미니 게임 ‘전기 넘기’를 추가했다. ‘전기 넘기’는 점프, 달리기 등을 통해 사방에서 접근하는 전기를 피하는 방식의 즐길 거리로, 최대 4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제한 시간 내 전기 공격으로부터 입은 피해가 가장 적은 이용자가 승리하게 되며, 보상으로 ‘썬더볼 머리 장식’, ‘썬더볼 윙’, ‘썬더볼 부스터’ 등의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메가포트는 이용자들의 ‘전기 넘기’ 플레이 횟수에 따라, ‘골드 체스트’, ‘코믹 코스튬 박스’, ‘신나는 삐에로 파티 상자’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메가포트는 ‘블락비’의 리더 ‘지코’가 ‘TOY’ 앨범 활동 당시 입었던 의상을 '테일즈런너' 속 복장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게임 내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지코’ 복장 아이템은 ‘헤어’, ‘머플러’, ‘신발’ 등으로, 캐릭터에 입힐 경우 가속도, 힘 등의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 있다.

‘삐에로의 파티’ 3차 업데이트는 오는 2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삐에로의 파티’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