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전국 GS25 편의점에 ‘메이플스토리’ 삼각김밥 출시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넥슨은 편의점 GS25와 제휴를 맺고 8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삼각김밥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전주비빔, 참치김치볶음밥, 참치마요 등 총 7종의 메뉴로 선보이는 ‘메이플스토리’ 삼각김밥은 오는 8월 4일까지 전국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GS&POINT를 적립할 수 있으며, GS리테일의 ‘나만의 냉장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레드·블랙큐브’, ‘메이플포인트’, ‘블루마린 유니폼 세트’ 등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아이템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부터는 한정판 ‘핑크빈’ 피규어를 받을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 도시락 6종도 선보인다. 도시락 구매와 함께 적립 가능한 GS&POINT를 사용해 ‘나만의냉장고’ 어플리케이션에서 스탬프를 8개 모으면 한정판 ‘핑크빈’ 피규어 세트를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최원혁 실장은 “이번 여름 시즌 대대적 업데이트와 함께 활발한 오프라인 제휴를 진행해 ‘메이플스토리’를 쉽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든든한 한끼도 채우고 ‘메이플스토리’의 인기 아이템 및 한정판 피규어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의 GS25 제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