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초월’ 업데이트 통해 강력한 신규 스킬 공개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초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통해 ‘엘소드’, ‘아이샤’, ‘레나’, ‘레이븐’ 등 4명의 캐릭터가 70레벨 이상 달성 시 습득할 수 있는 강력한 신규 스킬을 추가했다. 또한 공격력과 방어력 등이 증가하는 공통 패시브(자동스킬) 스킬과 각 초월 캐릭터별 신규 각성 효과, 각성 컷인(Cut-in) 등을 공개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 자신의 계정 내 가장 레벨이 높은 캐릭터와 동일한 레벨까지 한 번에 달성 가능한 ‘점핑 캐릭터’를 지급한다. ‘엘소드’, ‘아이샤’, ‘레나’, ‘레이브’ 캐릭터로 ‘초월 달성!!’ 퀘스트 완료 시 한정 액세서리 ‘초월의 인장’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유저들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내 ‘공명’ 페이지를 오픈하고, 보이스 웹툰, 코스프레, 간담회 등 다양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 소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엘소드 ‘초월’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