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PHOTO] 풀무원 찬마루, '닭싸움 이기고 삼계탕 받아가세요~!'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 = 초복(7월 17일)을 앞둔 1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일민미술관 앞 광장에서 진행된 '제 1회 찬마루 삼계탕배 닭싸움 대회'에서 참가자들이 닭싸움 힘겨루기를 하고 있다.
 
‘풀무원 찬마루 삼계탕’은 고온에서 14시간 이상 푹 우려낸 육수에 고기를 넣고 한번 더 끓여내어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가 깊은 국물이 일품이다. 또한 국내산 수삼을 비롯하여 마늘, 대추, 밤, 찹쌀 등 부재료들도 풍성하게 담아 맛과 영양을 더욱 살렸다. L-글루타민산나트륨, 향미증진제를 배제하여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풀무원 찬마루 삼계탕(900g)은 9,400원, 풀무원 찬마루 반계탕(600g)은 7,200원이다.
 

이에 앞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이색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풀무원 찬마루팀과 이벤트에 지원한 시민 10명이 각각 팔씨름닭싸움을 해 승자에게는 ‘온가족 보양 삼계탕 3종 세트’를 증정참가자 전원에게는 삼계탕 제품을 제공했다.

 

‘풀무원 찬마루 삼계탕’은 고온에서 14시간 이상 푹 우려낸 육수에 고기를 넣고 한번 더 끓여내어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가 깊은 국물이 일품이다또한 국내산 수삼을 비롯하여 마늘대추찹쌀 등 부재료들도 풍성하게 담아 맛과 영양을 더욱 살렸다. L-글루타민산나트륨향미증진제를 배제하여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