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지, 첫 번째 팬미팅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마무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16 11: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뮤직웍스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홀로서기에 나선 공민지의 첫 번째 팬미팅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마무리됐다.

13일(토) CGV 청담 씨네시티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된 민지의 첫 번째 무료 팬미팅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된 자리로 40명 만을 추첨하여 특별한 시간을 함께했다.

이번 팬미팅은 저녁식사를 비롯해 민지의 근황토크, 다시쓰고 새로쓰는 프로필, 민지와 함께 하는 게임의 법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특히 아직 공개 되지 않았던 프로필 촬영 메이킹 영상을 팬들에게 최초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모았고, 영상편지를 통해 ‘팬미팅을 준비하면서 뿌듯하고 행복했던 것 같아요. 우리가 만드는 모든 추억들이 인생에 차곡차곡 쌓이는 앨범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라며 팬미팅 소감과 그동안 제대로 전달하지 못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팬미팅 후반부에는 서프라이즈 셀카 타임을 진행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을 가졌고 민지가 준비한 메시지카드, 캔버스 액자 등의 선물도 팬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전달했다.

팬들 또한 민지의 첫번째 팬미팅을 축하하기 위해 민지 몰래 3단 케이크 선물을 준비했고 민지는 이에 감동을 받은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민지는 첫번째 팬미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알리며 새 앨범 준비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