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추석인사도 '환상적으로'…보이스퍼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그룹 보이스퍼(김강산, 민충기, 정광호, 정대광)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더쇼' 생방송 공개 현장에서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보컬그룹 보이스퍼(김강산, 민충기, 정광호, 정대광)가 추석 영상과 함께 자필 사인이 담긴 사진을 건넸다.

최근 보컬그룹 보이스퍼는 ‘아주경제’ 독자들을 위해 추석 인사 영상을 보내왔다.

보이스퍼 멤버들은 환상적인 화음으로 인사하며 “드디어 민족 대명절 추석입니다! 밝은 보름달처럼 밝고 풍요로운 추석이 되시길 바랍니다”라며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희 보이스퍼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라며 당부도 잊지 않았다.

보이스퍼는 지난 3월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로 데뷔했으며 6월에는 ‘여름감기’로 컴백해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 4일에는 여의도 물빛무대에서 단독 공연을 진행하며 ‘공연형 가수’의 진가를 발휘하는가 하면, 각종 윙카 및 버스킹을 통해서 꾸준히 팬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보이스퍼 자필 사인 (에버모어 뮤직)]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