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구르미 그린 달빛'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극중 이영(박보검)과 홍라온(김유정)의 러브라인 말고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은공주(정혜성)와 정도령(안세하)의 사진이 올라왔다.

"이제는 뾰족 공주가 되어버린 명은 공주와 정도령의 비하인드 컷 공개"

"볼수록 웃음 나는 명은&덕호의 케미는 '구르미 그린 달빛'이영. 꼭 보라온"
"과연 명은 공주가 주위를 맴도는 정도령의 정체를 알게 될 날이 올지⁉️"

"그리고 명은 공주를 향한 연심을 거두지 못해 기웃기웃 주위를 맴도는 정도령"

"여전히 약과 앞에만 서면 홀린 듯 움직이는 손과 흔들리는 명은 공주의 동공"
특히 정도령이 예쁘고 날씬한 나인 월희(정유민)를 자신으로 생각하고 서신을 보냈다고 오해하며 살을 빼기로 결심한 명은공주는 다이어트를 하고 궁으로 돌아온다. 이때 과거시험에 합격하며 궁으로 오게 된 정도령은 명은공주와 마주치지만 그녀인 줄 모르고 '뾰족하다'며 별로라고 말한다. 사실 정도령은 예쁜 월희가 아닌 통통하고 귀여운 명은공주를 연모하고 있었던 것.
현재 정도령은 명은공주가 좋아하는 약과를 들고 다니며 그녀의 곁을 맴돌고 있지만, 명은공주는 서신 속 정도령이 그 임을 모르고 있어 앞으로 그려질 러브라인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츤데레 왕세자 이영과 남장 내시 홍라온의 예측불허 궁중위장 로맨스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