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삼성생명은 21일 서울 노원구 상계동 일대에서 '온정캠페인'으로 적립한 연탄을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기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왼쪽)삼성생명 심종극 부사장, (오른쪽)밥상공동체 연탄은행 허기복 대표)]

[사진설명=삼성생명 임직원 50여명이 21일 서울 노원구 상계동 일대에서 '온정캠페인'으로 적립한 연탄을 기부하고 직접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하고있다.]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삼성생명은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진행한 '온정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연탄 6만5000장을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온정 캠페인은 '온라인에서도 따뜻한 정을 나누자'는 취지로 지난 6~9월 삼성생명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고객이 보험을 설계해보거나 가입할 때마다 회사가 연탄 1~10장을 적립해온 캠페인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보험과 기부에 대해 동시에 관심을 가져보자는 취지로 진행되었는데,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현재 저축·연금저축·연금·변액적립·암·정기·상해 등 7종의 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이중 저축보험은 온라인 특화상품으로, 한달만 유지해도 원금이 100% 이상 보장된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성별과 생년월일 만으로 보험료 계산과 자신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확인, 가입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편의성으로 인해 다이렉트 사이트는 하루 평균 방문건수가 4만건에 이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