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 쇼크'로 세상 떠난 배우 이미지, 누리꾼 "고독사, 너무 씁쓸하고 가슴 아파"

[사진=KBS 제공]


배우 이미지가 '신장 쇼크'로 세상을 떠나자 누리꾼들의 애도가 쏟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고독사. 요즘 너무 많이 들려오는 말이라 너무 씁쓸하고 가슴 아프네요ㅠ 올해는 슬픈 일이 많네요. 좋은 곳에 가셔서 편히 쉬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mu****)" "넘 안타깝네요. 요즘 전원일기 재방하던데 저 세상에서는 아프지도 슬프지도 않았음 좋겠어요(ju*****)"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TV에서 오랜 세월동안 자주 보던 분들이 하늘나라에 갔다는 소식을 들으면 찹찹하고 슬프네요. 하늘나라에서는 더 이상 외롭지 않길 바랍니다(25****)" "왜 이렇게 좋은 분들은 하늘이 빨리 데려가시는지(lj****)" "연기도 맛깔나게 잘하고 이뻤는데 좋은 곳으로 가시길(sa****)" 등 댓글로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홀로 서울 오피스텔에 살던 배우 이미지는 2주전 신장쇼크로 사망했다는 부검 결과가 나왔다. 당시 2주 만에 집을 방문한 동생에 의해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 측근은 "평소 신장 문제가 있었던 것은 알았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고 말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7호실이며, 발인은 29일 오전 7시 45분으로 예정됐다. 장지는 인천가족공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