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해외 인도법인 ‘2018 인도 교육상’ 수상

대교는 해외 인도법인이 최근 인도 뉴델리 현지에서 진행된 ‘2018 인도 교육상’ 시상식에서 ‘가장 혁신적인 방과후 교육 모델’ 부문 교육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시상식에서 대교인도법인은 국내에서 인정받은 ‘눈높이 교육’의 우수성을 전파하고 현지 교육환경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개발에 주력한 결과, 인도의 ‘가장 혁신적인 방과후 교육 모델’ 부문에 선정됐다.

또한 자기주도학습관인 ‘아이레벨 러닝센터’를 활용해 고객의 학습 선택권을 넓히고 학습자가 중심이 된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는 점도 높이 평가 받았다.

대교 관계자는 “해외 현지의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뜻 깊은 상을 받게돼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해외 전략시장에 진출해 있는 아이레벨 러닝센터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전문화된 전인교육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도 교육상’은 인도에서 권위 있는 교육 분야 시상식으로 아시아 최대의 통합 프랜차이즈 솔루션 회사인 ‘프랜차이즈 인디아’가 주관하며, 인도 현지에 진출한 우수 교육회사를 포함해 대학교, 국제학교 등을 대상으로 종합 평가해 시상한다.
 

대교 인도법인이 받은 '2018 인도 교육상' 수상 내역.[사진= 대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