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롯데호텔 리워즈로 멤버십 리뉴얼

[사진=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이 오는 2019년 1월 1일부터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를 운영한다. 지난 1999년 도입된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리워드 프로그램(이하 프리빌리지, Privilege Reward Program)은 이달 31일부로 운영을 종료한다.

호텔 측은 ‘롯데호텔 리워즈’라는 직관적인 명칭 변경을 통해 고객들이 호텔과 리워드 프로그램 사이의 연관성을 보다 쉽게 떠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멤버십 프로그램의 경쟁력도 강화했다.

무료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회원은 회원 전용 예약 서비스와 채팅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멤버십 내 총 4개의 회원 등급 중 클래식 등급을 제외한 상위 3개 플래티넘, 골드, 실버 등급은 기존의 특전 외에도 연중에 각기 100$, 50$, 10$ 상당의 바우처를 지급받아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프로그램 리뉴얼을 통해 대형 글로벌 호텔 체인들에 견줄 수 있는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을 완성하여, 고객들의 로열티를 제고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텔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년 1월 1일부터 1월 20일까지 객실을 예약하고 같은해 1월 1일부터 2월 28일 사이에 체크인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2인 조식을 포함한 시그니엘서울 스위트룸 투숙권,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스위트룸 투숙권 및 롯데호텔 포인트 등을 준다.

2019년 1월 8일부터 30일까지 23일간 ‘디스커버리 와인 바자’도 선보인다. 산타 리타, 몬테스, 카메네 빈트너스 컬렉션 등 선물용으로 좋은 190여 종의 와인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