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회’

[사진=고양시제공]

경기고양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달 27일부터  지난 17일까지 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송년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고양시에는 총 7개의 종합사회복지관이 있으며 복지관에서 활동 중인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 대한 격려를 위한 감사 송년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약 1000여 명 이상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이 참석해 한 해를 격려하는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행사는 고양시 내 음식점, 영화관 등 지역 상권을 살리는 뜻깊은 의미를 가지고 관내에서 이뤄졌으며,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시상, 레크리에이션, 영화감상, 감사영상 상영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이재준 시장은 “종합사회복지관은 특정 계층이 아닌 다양한 연령대와 계층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및 사업이 활발히 운영되는 만큼, 지역 주민에게 소중하고 따뜻한 나눔을 드리기 위해서는 자원봉사자 분들과 후원자 분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여러분들이 가장 아름답다”라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감사송년회를 통해서 복지관을 위해 헌신적인 사랑을 주시기 위해 노력하시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님께 작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그 사랑에 끊임없이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