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셀프 나노코팅 리퀴드글라스, '떼제베나노코팅'으로 리뉴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4-01 14: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독일의 기술기업 CCM사의 리퀴드 글라스가 한국 브랜드명을 '떼제베 나노코팅'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독일의 기술기업 CCM사의 리퀴드 글라스가 한국 브랜드명을 '떼제베 나노코팅'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독일 CCM사는 한국 포함 전 세계 84개국에서 욕실코팅과 셀프 입주청소 열풍을 이끈 업체로 알려져 있다. 특히 '나노코팅' 대중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눈으로 보기 힘든 미세한 틈을 메꿔 주는 '나노코팅'은 전문가들의 영역이었다. 시공 시간만 최대 24시간 가까이 걸리고, 자칫 잘못하면 잔사 등이 생기는 단점 때문이다.

하지만 홈인테리어를 직접 하는 유럽인들의 취향에 맞춰 시공시간을 6시간까지 줄이고 최대 12가지에 이르는 복잡한 상품 대신 올인원 타입으로 새롭게 만든 3세대 셀프 나노코팅을 만들었다. 이를 '떼제베 나노코팅'이라고 한다.

떼제베 나노코팅은 고속철도는 물론 정밀 부품과 실내 항균 코팅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CCM 공식 수입원인 이지투클린의 추승균 대표는 "홈케어 전용으로 출시된 떼제베 나노코팅은 시공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며 "떼제베 나노코팅은 시공 편의성은 물론, 기존 비용도 절반으로 낮춘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판매가 59,800원의 홈케어 제품의 경우 30평형대 욕실 바닥, 샤워부스 욕조 등 2배 더 큰 공간을 시공하더라도 기존 2세대 나노 코팅제에 비해 비용은 약 30% 줄이고 시공 시간은 2배 가까이 아낄 수 있다.

홈케어 제품에 유막제거제로 포함된 바이오사티바 세정제는 100% 천연 효모로 만들어진 깨끗한 세정제로 구성된 것도 떼제베 나노코팅만의 특징이다.

추 대표는 "100% 환불보장제인 만큼 시공한 후 불만족했다면 어떤 경우에도 환불이 가능하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