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G벨벳 예약판매는 T 다이렉트샵에서…증정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20-05-07 09: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텔레콤 홍보 모델이 T월드 매장에서 LG벨벳 스마트폰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LG전자의 'LG벨벳' 스마트폰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 SK텔레콤 T월드 매장 1300여곳에서 별도 체험존도 운영한다.

LG벨벳은 세련된 후면 디자인과 프리미엄 카메라 기능이 강점인 모델로, 출고가는 89만9800원이다. 카메라 특화 기능인 '3D 증강현실(AR) 스티커'는 SK텔레콤의 점프AR 앱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예약판매 기간에 T 다이렉트샵에서 '나의 벨벳 타입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벨벳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도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질문에 응답하면 추첨을 통해 △LG벨벳 50만원 할인쿠폰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편의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T 다이렉트샵에서 LG벨벳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올케어 휴대용 소독기 △클럭(Klug) 미니 마사지기 △알로 차량용 공기청정기 △QCY T5 블루투스 이어셋 중 1종을 증정한다. 제조사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LG 미니 공기청정기 △캐릭터 액세서리 팩 △스마트폰용 짐벌 중 1종도 함께 제공한다.

고객은 전문 컨설턴트가 방문해 개통, 데이터 이전을 무상으로 도와주는 '오늘 도착'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보상받길 원하는 고객은 '오늘 보상' 서비스를 이용하면, 반납 당일에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LG 스마트폰 교체 프로그램을 출시일에 맞춰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가입해 월 이용료를 내면, 24개월 이후에 사용하던 LG벨벳을 반납하고 새 LG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아울러 신한 T 라이트 마스터 카드로 LG벨벳을 구매하면 매달 30만원 이상 카드 실적 발생 시 24개월 동안 총 36만원의 청구 할인과 캐시백 11만원을 받을 수 있다. KB T 프리미엄 카드도 자동 이체만 설정하면 매달 40만원 이상 카드 이용 시 24개월 동안 총 36만원의 청구 할인을 받는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고객이 5G 스마트폰 구매 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