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키닷컴은 ‘지그재그’가 배우 한예슬과 진행하는 브랜드 광고 영상 2탄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동대문 기반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모바일 쇼핑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한예슬을 모델로 기용한 바 있다. 5월 초 공개한 론칭 편 광고는 지그재그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pink)’색이 강조된 공간과 중독성 있는 영상으로 20일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온라인 합산 조회 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
2탄 영상은 지그재그를 ‘쇼핑맛집’이라 부르는 실제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토대로 제작됐다. 한예슬은 다양하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이 가득한 ‘쇼핑맛집 지그재그’라는 콘셉트를 표현했다.
6월 한 달 동안 지그재그 전 고객에게 1만원 할인쿠폰팩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그재그 고객이라면 누구나 p5000원(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p3000원(4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p2000원(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할인쿠폰으로 구성된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피드를 통해 지그재그 입점 쇼핑몰 추천 콘텐츠를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지그재그에 입점한 쇼핑몰들이 다양한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브랜드 마케팅을 시작한 결과 누적 2000만 뷰를 달성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2탄에서는 본격적으로 지그재그 매력을 소개함과 동시에 광고를 통해 서비스를 접한 소비자들이 실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